영덕 숙박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동해 펜션
영덕숙박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은 저희 커플 기념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디를 갈까 정말 고민을 했었는데 지금 휴가철 아닙니까?그래서 여름 방학도 함께 못 가지만 이왕이면 바다를 보고 오고 싶어서 동해를 다녀왔어요! 동해라는면 대부분 강원도 이곳을 생각하실텐데
난 갑각류를 좋아해서 이번에 차라리 영덕에 다녀오면 어떻겠냐는 얘기가 나와서 영덕으로 고고!
너무 멀거든요.생각보다 멀어서 출발 직전 잠시 망설였지만, 영덕 숙박도 예약해 둔 상태에서 맛있는 대게를 먹을 생각에 들떠 있습니다.강원도는 진짜 많이 가봤어요 다들 여행지 하면 강원도를 제일 많이 생각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친구를 통해서 간다고 하니 계강정을 사오라고 했지요. 쿠쿠쿠
그래서 나 영덕 가는데? 대게를 사와야 되나? 하셨다면서요 ㅎㅎ 다들 기념일에 영덕에 간다고 하니까 다들 고개를 갸웃거리던데 저희는 그런거에 의미를 두기보다는 멀리 드라이브 겸 안가본곳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그렇게 3시간을 뛰다가 밤에 도착을 했는데! 밤에 영덕 숙박 동해 펜션을 보는 느낌은 이렇게요!led이 반짝 반짝펜션 앞에는 이렇게 에 잔디를 깔아놓으면 아름다움이 배가 될거에요! 그리고 멀리 건너편으로는 바다가 보이는데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영덕 대게로 299-16 어두워서 보이지 않죠? 저도 막 도착했을 때는 몰랐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푸른 바다가 보이더라구요!저희 방 앞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여기서 식사도 하고 차도 좋고 되게 분위기 있지 않아요?여기는 바비큐장입니다. 우리가 너무 늦게 와서 바베큐를 이용하는 손님들은 이미 모두 영덕숙박펜션에 들어가 술판을 버리고 있었습니다 :)방에 들어가서 방 구경 좀 해봅시다. 저희는 침실 선택했습니다! 온돌방도 많지만 온돌방에서 자면 허리가 아프다.....어? 스위치가 여러 개야 룬다고요!거실, 조명, 외등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거실은 일반 레드등이고 조명은 파란 레드등이 나와요.그리고 외등은 깜깜한 방에서 은은한 빛을 비춘다?
이렇게 3가지 등으로 되어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무풋분위기 즐길때 조명을 켜주세요!!ㅋㅋㅋ
조명을 켰는데 파란 led라고 해 그러면 좀 으스스한 분위기가 연출될 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까 더 예뻐요.퀄리티 좋구요:)여기는 옷장입니다.이불이랑 베개가 있어요!! 거실이 꽤 넓은 편이고 6명 정도까지 잘 수 있을 정도인데
이게 일반 led 라이트를 켰을 때 느낌이에요 완전 다르죠? 너무 예뻤어요바다가 주변이라 좀 습한 느낌은 들었지만 에어컨을 틀어놓으니까 그것도 문제가 아니었어요.화장실인데 정말 예뻤어요 청결에 신경을 많이 썼던 것 같아요! 아까 들어왔을 때 방안에서 술판을 벌이는 손님이 있었던 것 같은데 방음이 잘 돼서인지 바로 옆방인데도 불구하고 조용히 잠들었어요!체크아웃이 11시라서 저희는 9시에 일찍 일어나서 어제 늦게 펜션에 갔습니다 낮에 봤던 모습이에요 어두울 때랑 느낌이 다르죠? 아이보라와 블루의 조합!
led에도 파란색으로 무드등을 켜 놓았기 때문에, 아마 사장님은 파란색을 매우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여행와서 알차게 놀기 위해 일찍 일어났더니 펜션 구경을 하고 있는데 어제 못 보던 사장님이 나오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런저런 얘기를 했는데 너무 친절하고 쿨함이 느껴지는 사장님그리고 어제 어두워서 볼 수 없었던 풍경이 보이는데, 이렇게 영덕숙박펜션 앞에 서면 푸르고 넓은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전경 짱!
여기가 좀 높은 편이거든요.좀 가파른 언덕을 올라가야 해서 높아서 이 넓은 바다가 더 잘 보이는 것 같아요!여기는 펜션 입구예요! 이렇게 밝을 때 바다가 정말 눈앞에 있었어요. 저희가 펜션 오는 길에 해안도로? 이랬던 것 같아요확실히 영덕은 이 주변이 전부 바다이기 때문에 어디를 가도 바다를 볼 수 있지만 이렇게 상쾌한 아침에 넓고 시원한 바다를 보면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그리고 사장님이 횟집을 같이 운영하시나 봐요. 본 펜션 이용고객들은 이 횟집 이용시 회, 대게를 10%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편안하고 행복했던 영덕 하룻밤 숙박이었습니다. 잘 지내고 있어요!! 그리고 다음 코스인 남호 해변~_~ 이곳에서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아, 그리고 주변에 영덕거리? 라는 횟집거리가 있기 때문에 이동경로에 가장 적합한 것은 펜션이라고 생각합니다!남호해변 마지막 컷! 해변과 음식이 가까워서 더 좋았어요. 실은 차로 이동하기 때문에 거리가 조금 있기 때문에 상관 없습니다만, 가까우면 좋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