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에서~ 할로윈데이
특히 롯데월드는 어제 다녀왔는데 정말 난생처음으로 할로윈에 놀이공원이라는 곳은 다시 가면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아침 9시 30분에 도착한 롯데월드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입장하자마자 매직아일랜드로 이동에러랜드에서는 매직패스에서 사파리, T익스프레스 3개가 성공했지만 롯데월드에서는 1개밖에 성공하지 못했다.원인을 생각해 보니 중고교생들의 민첩성을 당할 수 없었던 게 아닌가 싶었다.롯데월드는 정말 중학생 고등학생 천국이었다. 우리 같은 가족은 정말 보기 드물었다.
할로윈답게 롯데월드 곳곳에는 이런 광경이 펼쳐졌다.좀비가 무서워 얼씬도 못하는 아들과 좀비 곁에 붙은 조카할로윈 페인딩을 할 수 있는 곳, 저녁 때는 정말 사람들로 가득했던 곳뷔페는 못 탔어. 대기가 기본으로 120분.아틀란티스 타려고 3시간 기다렸어 진짜 헬이다!!한동안 붉게 물든 단풍 구경오전 일찍 와서 매직패스 예약에 한 개만 성공한 것은 번지 드롭뿐이었고 나머지는 대기선을 타고 3시간을 기다려 탄 아틀란티스는 만족도가 높았다.아이들도 굿!아틀란티스에서 태어나 손부터 찾은 중국집도 아들은 짜장면을 좋아한다.에버랜드에서도 짜장면을 먹었는데... ㅎㅎㅎ올해 핼러윈 코스튬 복장은 예상했지만 역시 '오징어 게임'이 주류였다가오나시&데드풀 갓풀 그리고 오징어 게임 가면 맨 커플로 보이는 이분들은 귀여운 모습 V까지 들어주시고~ 저희 아이들은 오징어 게임 스텝과 기념사진도 남겼다.
아기는 엄청 귀여운 맥도날드 복장 그리고 정말 많은 곳에서 만난 오징어 게임 1번이랑 456번ㅋㅋㅋㅋㅋㅋ 실내에서 만난 그분들은 가족이었다는... 대단해!!우리는 몹시 기다렸기 때문에 이것저것 열심히 탔다.가장 엽기적이었던 곳ㅋㅋㅋ 3D황야의 무법자!! 그리고 생각보다 재미있었던 것은 '플라이벤처'를 기대하지 않고 들어갔는데 정말 하늘을 나는 느낌이 제대로 나는 것 같아서 좋아서 추천한다.점점 어두워지는 10월의 마지막 날여기도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는 포토존이었어.프렌치 레볼루션을 지나갈 때 찰칵!다시 아일랜드로 돌아오자 사람들로 가득 찬 매직패스로 성공한 번지 드롭을 타기 위해 이동했다.자이로프드롭마직패스예약실패하고나서성공한단하나만'번지드롭'따로안무를할뻔했는데 기분나쁘고무서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이상 대기하기도 힘들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우린 이제 그만 안녕~ 오늘 우리는 몇 년 동안 못 본 중고등학생들을 이날 다 본 것 같았다.그리고 정말 10월 할로윈에는 놀이공원에 오는 게 아니라는 걸 깨달은 날!
2021년 할로윈의 이날 최고의 코스튬을 꼽는다면 바로 이분이 'I'm Your Fader~' 다스 베이더'일 것이다. 포스 작렬 완전 멋있어!어린이들의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대기하던 중 월드 관계자가 이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없어 실패했다.롯데월드타워와 샤롯데극장롯데월드 내부와 달리 평온한 10월 마지막 날 밤 외부 풍경이 이곳을 떠날 때도 이 일대 아파트에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서초, 강남, 송파... 후...